제일모직 3분기 영업익 441억..전년比 29%↑ 입력2006.04.02 12:34 수정20060402123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27일 제일모직은 3분기 영업이익이 441억원으로 전기 대비 3.5% 감소했으나 전년 동기 대비로는 29.3%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7% 늘어난 6천5백87억원을 기록했으며 경상이익과 순익은 각각 451억원과 317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serew@hankyung.com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