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9월말 가입자수 1천8백만명..전기비 0.35%↑ 입력2006.04.04 07:58 수정20060404080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SK텔레콤이 9월말기준 이동전화 가입자가 1천801만9천명으로 전기비 0.35% 상승(전년비 6.01%↑)했다고 6일 밝혔다. 무선인터넷 핸드폰 가입자는 1천653만2천명으로 전기비 0.57% 상승(전년비 16.96% ↑)했으며 가입자당 매출은 4만4,652원으로 전기비 1.38% 하락(전년비 0.48%↑)했다. 한경닷컴 김희수 기자 hskim@hankyung.com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