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통신 GTE에 매각 .. 아메리테크 입력1999.04.06 00:00 수정19990406000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아메리테크(미국 지역이동통신업체)가 무선통신사업부 지분 50%를 32억7천만달러에 GTE에 매각키로 했다. 장거리 유선통신업체인 GTE는 무선통신 사업을 미국 전역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GTE의 아메리테크 인수로 현재 전국적인 무선통신 서비스망을 갖고 있는 AT&T나 스프린트PCS와 GTE간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 한 국 경 제 신 문 1999년 4월 7일자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