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건설, 창립 40주년 맞아 기념 앰블렘 제작 입력1997.02.04 00:00 수정19970204000 구글 검색 선호 출처로 추가 Google 검색에서 한국경제 기사를 더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삼익건설은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아 기념 앰블렘을 만들었다. 중앙의 지구모양은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의 의지를 나타내고 배경의 적색파문은 인간의 지문을 형상화한 것으로 "정직과 성실"이라는 기업이념을 담고 있다. 삼익건설은 이 엠블렘을 앞으로 1년간 모든 대회홍보물과 인쇄물에 사용하고 전직원들의 차량 스티커로 배포할 예정이다. (한국경제신문 1997년 2월 5일자).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