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20년간 48kg 유지" /사진=KBS 제공
함소원 "20년간 48kg 유지" /사진=KBS 제공
'해피투게더4' 배우 함소원이 20년간 몸무게 48kg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26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는 함소원, 홍지민, 안선영, 김빈우가 출연한다. 스페셜 MC로는 오마이걸 효정과 미미가 함께한다.

18살 연하 남편과의 결혼 생활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함소원은 녹화 당시 20년간 48kg의 몸무게를 유지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근 타 방송에서 공개된 수영복 입은 영상이 100만 뷰를 돌파하며 출산 후에도 여전히 완벽한 S라인을 과시한 그는 뚱뚱했던 과거 일화를 털어놓기도 했다.

이후 식이요법과 요가를 병행하며 피나는 노력 끝에 늘씬한 몸매를 갖게 된 함소원은 직접 요가 동작까지 선보이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또한 함소원은 12년 전 발매한 요가 DVD를 최근 재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시어머니의 다이어트를 도와주는데 쓰인 요가 DVD가 방송에 전파되어 다시 화제가 됐던 것. 함소원은 "'언젠가 전설이 될 것이다' '다시 역주행한다'는 생각으로 그동안 DVD를 보관하고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함소원은 날씬한 몸매와 달리 대식가의 면모를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그는 회식 자리에서 남들의 눈치 보지 않고 양껏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자신만의 비법까지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