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기관 거래소에서 삼성전자(-1.16%), SK하이닉스(+2.59%) 등 순매도
기관 투자자는 11일 거래소에서 삼성전자, SK하이닉스, KODEX 삼성전자단일종목레버리지 등을 중점적으로 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도 상위 20개 종목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 KODEX 삼성전자단일종목레버리지, 삼성전기, 삼성전자우, KODEX SK하이닉스단일종목레버리지, TIGER 미국S&P500, KODEX 200타겟위클리커버드콜, GS건설, TIGER 미국나스닥100등이다.
이중에 전기,전자 업종에 속한 종목이 5개 포함되어 있다.
SK하이닉스, 삼성전자우, KODEX SK하이닉스단일종목레버리지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삼성전자, KODEX 삼성전자단일종목레버리지, TIGER 미국S&P500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6월11일]거래소 기관 순매도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도 상위 20개 종목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 KODEX 삼성전자단일종목레버리지, 삼성전기, 삼성전자우, KODEX SK하이닉스단일종목레버리지, TIGER 미국S&P500, KODEX 200타겟위클리커버드콜, GS건설, TIGER 미국나스닥100등이다.
이중에 전기,전자 업종에 속한 종목이 5개 포함되어 있다.
SK하이닉스, 삼성전자우, KODEX SK하이닉스단일종목레버리지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삼성전자, KODEX 삼성전자단일종목레버리지, TIGER 미국S&P500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6월11일]거래소 기관 순매도 상위 종목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