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삼성전자 감사 페스티벌 참여
한국조폐공사는 삼성전자가 추진하는 국민과 함께 삼성전자 감사 페스티벌의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 페이백 지급 행사에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전자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페이백 혜택을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급해 대기업 소비 프로모션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의 매출 증대로 이어지도록 설계한 첫 민간 협력형 상생 소비모델이다.
조폐공사는 그간 축적한 운영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의 일괄 지급과 내역 관리, 환수 등 플랫폼 운용을 담당한다.
삼성전자 제품 구매 고객은 행사 조건에 따라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을 편리하게 받고, 이를 전국 전통시장과 상점가 등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성창훈 한국조폐공사 사장은 “공공과 민간의 소비 지원이 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공공 디지털 플랫폼 역할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삼성전자 제품 구매 고객에게 제공하는 페이백 혜택을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급해 대기업 소비 프로모션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의 매출 증대로 이어지도록 설계한 첫 민간 협력형 상생 소비모델이다.
조폐공사는 그간 축적한 운영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의 일괄 지급과 내역 관리, 환수 등 플랫폼 운용을 담당한다.
삼성전자 제품 구매 고객은 행사 조건에 따라 디지털 온누리 상품권을 편리하게 받고, 이를 전국 전통시장과 상점가 등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성창훈 한국조폐공사 사장은 “공공과 민간의 소비 지원이 지역 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공공 디지털 플랫폼 역할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