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투자자는 22일 거래소에서 TIGER MSCI Korea TR, SK하이닉스, 삼성전자 등을 중점적으로 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도 상위 20개 종목은 TIGER MSCI Korea TR, SK하이닉스, 삼성전자, KODEX 200, SOL AI반도체TOP2플러스, TIGER 반도체TOP10커버드콜액티브, TIGER 배당커버드콜액티브, SK스퀘어, 현대건설, 삼성전기등이다.

이중에 전기,전자 업종에 속한 종목이 3개 포함되어 있다.

TIGER MSCI Korea TR, KODEX 200, SOL AI반도체TOP2플러스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SK하이닉스, 삼성전자, 현대건설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4월22일]거래소 기관 순매도 상위 종목

22일, 기관 거래소에서 TIGER MSCI Korea TR(+0.55%), SK하이닉스(-0.08%) 등 순매도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