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신축 아파트 입주 청소 시장 본격 진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YS컴퍼니와 홈클리닝 업무협약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입주박람회
크린토피아 직접 상담 예정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입주박람회
크린토피아 직접 상담 예정
이번 협약은 ‘합리적이고 본질에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크린토피아의 철학을 바탕으로, 입주 시장 맞춤형 전문 청소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YS컴퍼니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장윤혁 크린토피아 B2B총괄 상무와 손형욱 YS컴퍼니 대표, 최지훈 본부장을 비롯한 두 회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신축 아파트 입주청소 영역의 전문성을 강화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 실현을 통해 시장 입지를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크린토피아는 33년간 세탁업으로 쌓아온 오염물질 분석·제거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해 홈클리닝 서비스를 런칭했다. 이사, 입주, 리모델링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하며, 평당 9,900원의 정찰제 요금을 통해 가격의 투명성을 확보한 점이 특징이다.
또 실명제 매니저 배정, 사전 교육 이수 시스템 등을 통해 현장 대응 역량을 높여 호응을 받고 있다. 실제 크린토피아 이사 청소 서비스 접수량은 론칭 8개월 만에 일 평균 접수량이 5배 이상 증가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특히 입주박람회 현장에서 크린토피아 본사 직원들이 고객들과 직접 상담하며 합리적인 비용의 표준화된 청소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YS컴퍼니는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 공식 입주박람회 주관사다. 오는 다음달 10일부터 이틀간 열리는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크린토피아와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간다.
입주 예정 단지 입주민에게는 다양한 시공 품목 및 가전·가구 혜택과 함께 크린토피아 세탁 서비스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 공동 프로모션 개발과 홈클리닝 서비스 영역 확대에도 협력할 계획이다
장윤혁 크린토피아 B2B총괄 상무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신규 아파트 입주청소의 전문성을 더욱 강화하고 ‘청소’ 본질에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입주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전문 청소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