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나증권, 주간 해외주식 투자 수익률 대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증권
    하나증권
    하나증권은 오는 20일부터 12월26일까지 10주 동안 매주 해외주식으로 투자 수익률 대회를 벌이는 ‘주간 해외주식 투자 왕중왕전’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하나증권 해외주식 거래 계좌에 잔고 1000만원 이상 보유한 투자자면 누구나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참가하려는 회차 전주에 하나증권 홈트레이딩 시스템(HTS) 또는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번 신청하면 별도로 신청하지 않아도 다음 회차에 자동 참가 된다.

    대회는 투자자가 하나증권에 보유하고 있는 자산 규모에 따라 2개의 리그로 진행이 된다. 참가신청시점에 자산이 5000만원 이상아면 프리미어 리그에 배정되고, 1000만원 이상 5000만원 미만이면 챌린저 리그로 접수된다.

    각 리그별 수익률 상위자 3명에게는 매주 시상과 함께 주식매수 쿠폰이 지급된다. 프리미어 리그 입상자에게는 각 1000달러, 750달러, 500달러의 쿠폰을 주며, 챌린저 리그에서는 각 220달러, 120달러, 60달러의 쿠폰이 제공된다.

    수익률은 투자한 국가별 차등 적용한다. 중국과 홍콩 주식에는 2배, 일본 주식은 3배의 가중치가 부여된다. 참가자들의 수익률과 순위는 매일 종가를 기준으로 HTS와 MTS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택민 하나증권 PWM영업본부장은 “이번에 개최하는 실전투자대회가 미국을 넘어 다양한 국가들의 좋은 기업에 투자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나증권, 美웨드부시 애널리스트 초청 설명회 개최

      하나증권은 오는 27일 미국 증권사 웨드부시의 애널리스트 2명을 초청해 투자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하나 x 웨드부시 글로벌 인사이트: 넥스트 웨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미국 투자...

    2. 2

      하나증권, 대학생 투자 아카데미 '하나드림' 3기 모집

      하나증권은 오는 24일까지 대학생 투자 아카데미 ‘하나드림’ 3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하나드림’ 모집 대상은 증권사 취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다. 참가한 학생들은...

    3. 3

      "KB금융, 과징금 불확실성 해소 시 투심 회복 가장 빠를 것…최선호주"

      하나증권은 10일 KB금융에 대해 "과징금과 관련한 불확실성이 완화되면 KB금융이 은행주 가운데 가장 빠른 반등세를 보일 것"이라면서 업종 최선호주로 제시했다. 그러면서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