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나증권, 美웨드부시 애널리스트 초청 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증권
    하나증권
    하나증권은 오는 27일 미국 증권사 웨드부시의 애널리스트 2명을 초청해 투자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하나 x 웨드부시 글로벌 인사이트: 넥스트 웨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미국 투자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24일까지 하나증권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강연자는 웨드부시 증권 리서치센터 수석 전략가인 세스 바샴(Seth Basham)과 테슬라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스타 애널리스트 댄 아이브스(Daniel Ives)다. 1부는 세스 바샴이 ‘미국주식 시장 전망과 AI의 미래’를 주제로 강연을 하고, 2부에서는 댄 아이브스가 ‘기술 분야 및 AI 전망’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앞서 하나증권은 올해 2월에도 댄 아이브스를 초청한 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또 웨드부시 증권 리서치센터에서 반도체를 담당하고 있는 메튜 브라이슨(Mattew Bryson)을 초청해 3월 하나TV 온라인 세미나, 9월 VIP 고객 대상 세미나를 진행했다.

    남택민 하나증권 PWM영업본부장은 “하나증권은 미국시장에 투자하고 있는 손님들에게 발빠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웨드부시 증권과 정기적인 세미나를 개최하는 중”이라며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세미나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하나증권은 지난해 웨드부시와 전략적 제휴(MOU)를 체결하고 약 2.2%의 지분을 투자했다. 이를 통해 하나증권은 해외주식 주문 시 웨드부시를 현지 중개사로 활용하고, 손님에게 웨드부시의 리포트를 제공하는 등 글로벌 투자 네트워크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하나증권, 대학생 투자 아카데미 '하나드림' 3기 모집

      하나증권은 오는 24일까지 대학생 투자 아카데미 ‘하나드림’ 3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하나드림’ 모집 대상은 증권사 취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다. 참가한 학생들은...

    2. 2

      "KB금융, 과징금 불확실성 해소 시 투심 회복 가장 빠를 것…최선호주"

      하나증권은 10일 KB금융에 대해 "과징금과 관련한 불확실성이 완화되면 KB금융이 은행주 가운데 가장 빠른 반등세를 보일 것"이라면서 업종 최선호주로 제시했다. 그러면서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

    3. 3

      하나증권, 방산 ETN 3종 신규 상장

      하나증권은 국내 방산 섹터 지수를 추종하는 ‘하나 K방산TOP10 ETN’, ‘하나 레버리지 K방산TOP10 ETN’, ‘하나 인버스 2X K방산TOP10 ET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