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iM뱅크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디지털 금융 및 ICT 부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0일까지 은행 채용홈페이지 통해 접수
    iM뱅크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디지털 금융 및 ICT 부문
    iM뱅크(아이엠뱅크, 행장 황병우)는 디지털 전환 및 차세대 IT 인프라 구축을 선도할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2025년 상반기 신규 채용을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채용은 iM뱅크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 디지털 금융 부문과, ICT 2가지 부문이다.

    2025년 상반기 신입행원 공개채용의 서류접수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지원서는 은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 지원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직 직무능력에 기반한 블라인드 공정 채용으로 진행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AI역량평가 포함), 필기전형, 1차면접,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6월 중 최종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채용 절차 진행 시 iM뱅크의 기업문화에 맞는 문화적 적합성(Culture Fit Test) 평가 및 AI역량평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자의 역량을 평가한다.

    작년 시중은행으로 새 출발한 iM뱅크는 점포 신설 등을 통해 전국적으로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으며, 이에 발맞추어 우수 인재 적극 채용을 통해 청년 고용 창출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황병우 행장은 “금번 2025년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통해 향후 iM뱅크(아이엠뱅크)의 경영비전인 ‘뉴 하이브리드 뱅크’를 이끌어갈 능력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오경묵 기자
    오경묵 기자
    지방에도 경제와 문화 사람이 있다. 지방에도 관심이 많은 한국경제신문을 통해 지방의 사람과 생각 경제와 문화등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ADVERTISEMENT

    1. 1

      대구광역시, 광역형 비자’로 5대 신산업 외국우수인재 확보 발판 마련

      대구광역시가 법무부에서 주관한 ‘광역형 비자 시범사업’에 선정돼 5대 신산업(ABB, 로봇, 반도체, 미래모빌리티, 헬스케어) 관련 직종별 요건이 완화된 특정활동(E-7) 비자 도입을 추진한다....

    2. 2

      한국로봇산업진흥원, 상반기 신규직원 14명 공개 채용

       한국로봇산업진흥원(원장 강철호)은 올해 상반기 채용으로 신규직원 14명(일반직 및 무기계약직 8명, 공무직(무기계약직) 2명, 계약직 3명, 체험형 인턴 1명)을 채용한다고 31일 밝혔다. 모집 ...

    3. 3

      대구광역시, 예술·디자인·IT 분야 청년 프리랜서 지원

      대구광역시는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프리랜서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역 청년 프리랜서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활동 범위를 확장시켜 나가는 ‘2025 청년 프리랜서 지원사업’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