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토지신탁, 신입·경력직원 채용…내달 3일까지 접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리츠·도시정비·투자·신탁 등 전 사업 분야 인재 모집
    한국토지신탁 사옥 전경. 사진=한국토지신탁
    한국토지신탁 사옥 전경. 사진=한국토지신탁
    부동산 신탁사인 한국토지신탁이 신입·경력직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입직원은 신탁사업과 전략사업, 리츠, 도시재생, 재무 부문에서 채용형 인턴 형태로 모집한다. 기 대학 졸업자 및 2025년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내달 3일까지 지원받는다.

    경력직원은 사업(신탁·전략·리츠·도시재생)부문과 분양 마케팅, 신상품개발 부문에 걸쳐 일정 수준의 자격요건을 갖춘 지원자를 선발한다. 20일부터 채용 완료 시까지 인재 풀 운영을 통해 모집한다.

    한토신 관계자는 "한국토지신탁은 안정적인 수익구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호실적을 냈다"며 "우수 인재를 적극적으로 영입해 업계 리딩 컴퍼니로서의 입지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토신은 수주의 양적·질적 확대를 모색하고자 연초 조직개편을 통해 사업 부문을 확대·재정비한 바 있다. 신탁방식 재개발·재건축 사업 확장을 위해 도시재생 1개 본부를 추가 설치했다.

    리츠사업팀 기존 3개 팀에서 2개 팀 더 늘린 5개 팀을 확보하면서 자산운용과 관리 분야 성장 의지를 드러냈다. 전략금융투자팀과 신상품개발팀도 신설해 신규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토지신탁, 100억 규모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주목 e공시]

      한국토지신탁은 주가 안정화 및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100억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을 결정했다고 5일 공시했다.계약 체결기관은 미래에셋증권이며 계약 기간은 2025년 1월 3일까지다.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

    2. 2

      모노버스, 한국토지신탁서 40억 규모 '프리 시리즈A' 유치

      블록체인 게임·플랫폼 개발사인 모노버스는 한국토지신탁으로부터 40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일 밝혔다.모노버스는 이번 투자 유치로 대체불가토큰(NFT) 게임과 블록체인 게임 ...

    3. 3

      한국토지신탁, 캠코 사업재편기업 자산매각지원 사업 참여

      부동산 신탁회사 한국토지신탁이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의 사업재편기업 자산매각지원 시범사업에 참여한다.한토신과 캠코는 이와 관련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한토신은 캠코가 신탁방식을 통해 자산매각을 지원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