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헤리츠 롯데백화점 잠실점.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 헤리츠 롯데백화점 잠실점.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 단독 매장을 새단장했다.

에이스 헤리츠는 에이스침대의 침대과학 기술력이 집약된 최고 사양의 매트리스 브랜드다. 최근 프리미엄 침대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작년 에이스 헤리츠의 매출이 2020년보다 45.7% 증가했다. 이번에 리뉴얼한 매장은 수도권 최초의 에이스 헤리츠 단독 매장으로, 올해 기준 에이스 헤리츠 매출의 약 30%를 차지하고 있는 핵심 지점이다.

리뉴얼 매장은 약 16.5평으로 확장했다. 10층 리빙관 에스컬레이터 부근으로 이전해 접근성이 높아졌다. 고객들이 보다 편안하게 에이스 헤리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매장으로 꾸몄다. 방문객은 주요 매트리스 3종(HR-B, HR-DP, HP-PP)과 이에 어울리는 프레임 3종(H-201, H-102, HERITZ-ZANA)을 자유롭게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에이스 헤리츠는 섬세하고 부드러운 감촉의 최고급 뉴질랜드산 100% ‘메리노 울’, 수면 시 발생하는 습기를 빨아들이고 낮에 방출함으로써 천연 에어컨을 틀어놓은 듯 쾌적한 ‘말털’, 여름은 시원하게 겨울은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목화솜’ 등을 사용했다. 또 에이스침대가 16년 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해 몸 전체를 편안하게 받쳐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소 2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침대 전문 마스터들이 수작업으로 제품을 생산한다.

리뉴얼을 통해 에이스침대가 독점 수입 및 유통 중인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stressless)도 이곳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혼수를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 혜택까지 받아갈 수 있다. 일반 고객들도 ‘더드림페어’, ‘LG오브제컬렉션 클럽’ 등 다양한 통합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방문객 1위 매장으로서 에이스 헤리츠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더 큰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수면과학 기술력이 담긴 최상위 매트리스 및 인기 프레임을 자유롭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