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 제주신화월드 제공
제주신화월드는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키캉스(키즈+호캉스)' 맞춤 객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자녀 동반 여행에 최적화한 패키지 '디어 마이 키즈'를 3월까지 선보인다.

3~4인 구성의 가족이 투숙하기 좋은 신화관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과 조식 뷔페, 신화 액티비티 1인 체험권, 스카이 풀 및 신화워터파크 이용 혜택, 키즈 웰컴 기프트,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으로 구성됐다.

신화 액티비티는 어린이 고객 최고 인기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의 신체·정서·인지 및 언어 발달에 도움을 주는 체험 수업이다.

해당 패키지 고객은 쿠킹 클래스와 크래프트 클래스, 워크북 에듀케이션이 결합한 '신화 캠프'를 이용할 수 있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스카이 풀과 신화워터파크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신화워터파크는 동절기에도 실내 모든 풀장의 수온을 30~34도로 유지해 아이들이 따듯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으로 풀옵션 주방과 가전을 갖춘 서머셋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테마의 '패밀리 스위트 레이싱룸'과 '패밀리 스위트 캠핑룸'을 준비했다.

신화관 디어 마이 키즈 패키지와 서머셋 레이싱룸, 캠핑룸 조식 포함 객실 예약 고객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성인 식사 외에 어린이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제주는 단거리 여행을 선호하는 자녀 동반 고객층에게 여전히 주목받는 여행지"라며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답게 다양한 객실 타입과 즐길 거리로 중무장한 제주신화월드에서 기억에 남을 겨울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주=임동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