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부모님 건강 든든하게 챙기는 '고단백 프로틴밀'
최근 건강관리의 주요 키워드 중 하나는 ‘단백질’이다. 체형 관리를 위해 탄수화물과 지방을 피하고 단백질을 주로 섭취하려는 인구가 늘고 있다. 단백질 섭취량이 부족하면 상처가 생겼을 때 회복 속도가 더뎌지고 근육량이 감소해 면역기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국내 성인 남성의 16.9%, 성인 여성의 30.7%가 단백질을 부족하게 섭취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간편한 형태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고단백 음료들이 각광받고 있는 이유다.

정식품 ‘그린비아 프로틴밀’
정식품 ‘그린비아 프로틴밀’
그중 정식품의 ‘그린비아 프로틴밀’은 30여 년 이상 환자용 영양식을 연구하고 선도해온 정식품의 노하우가 듬뿍 담긴 상품이다. 균형 잡힌 영양이 필요한 노년층은 물론 근육 약화가 고민인 중장년층, 그리고 바쁜 일상 속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청년층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그린비아 프로틴밀은 성인 1일 단백질 권장량의 33%를 함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멀티비타민 13종과 미네랄 8종, 식이섬유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성분을 골고루 담아 최적의 영양 밸런스를 제공한다. 또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8종의 필수 아미노산 6500㎎과 근육 형성을 촉진하고 근육 분해를 억제하는 BCAA 3000㎎도 함께 담았다.

먹기 쉽도록 맛에도 신경을 썼다. 고소한 견과류의 풍미를 담은 ‘그린비아 프로틴밀 아몬드와 호두’, 검은참깨의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인 ‘그린비아 프로틴밀 검은참깨’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정식품은 그린비아 프로틴밀 2종 외에도 베지밀 베스트셀러 두유 6종을 설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담백한 ‘베지밀 에이’, 칼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등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제품을 포함했다.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등을 더한 중·장년층 전용 두유 ‘베지밀 5060’, 마리골드 꽃 추출 루테인을 함유한 ‘베지밀 루테인 두유’, 체계적인 당 관리를 위한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등 프리미엄 3종도 준비했다.

이번 정식품 설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이데이몰) 등에서 정가 대비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실속 있는 설 선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해 베지밀 두유와 고단백 음료 등 알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건강과 안부를 전하는 따뜻한 설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한신 기자 ph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