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간 시장 1위 하이스탁론, 위기에도 빛나는 퍼스트브랜드 DNA 발휘
하이스탁론은 2년 가까이 계속되는 코로나 팬데믹 위기 속에서 그동안 쌓아온 공신력을 바탕으로 증권사 및 여신사 등 제휴업체들과 신뢰의 네트워크를 더욱 강화함으로써 국면 전환을 도모하는 한편 다른 업체들이 마케팅을 축소한 것과 대조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과감하게 시장의 난관을 타개해 나갔다.

하이스탁론은 18년 전 스탁론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데 이어, 업계 최초이자 유일하게 ‘상담품질보증제’를 시행해 오고 있다. 독자 개발한 ‘RMS(Risk Management System)’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것도 이채롭다. 친근함을 더한 트레이드 캐릭터 개발 및 특화된 대환서비스 등 끊임없는 차별화로 스탁론 시장에서 독보적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한편, 스탁론은 자신의 주식 또는 예탁금을 담보로 자기자본의 3배 이상을 추가로 주식투자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대출서비스 상품이다. 증권사에도 유사한 신용투자 서비스가 있지만 투자금액이나 투자 가능한 종목에 제약이 많아 스탁론과는 비교가 안 된다. 그래서 증권사 신용이용자들이 스탁론으로 갈아타는 경우가 많은데, 투자종목이 더 자유롭거니와 더 많은 금액을 레버리지 투자에 활용할 수 있어서다.

하이스탁론은 증권금융시장의 히든챔피언으로서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더 좋은 상품개발과 서비스에 아낌없는 투자와 노력을 다해왔다. 업계 최고의 전통과 신뢰에 걸맞게 주식투자자들의 신용투자 선택지를 계속해서 넓혀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