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사 /사진=지비레이블 제공
알렉사 /사진=지비레이블 제공
쟈니브로스 1호 가수 알렉사(AleXa)가 더욱 강렬하고 화려한 앨범을 선보인다.

알렉사는 지난 19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코히런스(DECOHERENCE)'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디코히런스'에 수록된 트랙들의 신곡 음원 하이라이트와 알렉사의 오피셜 포토가 함께 담겼다.

역동적이고 폭발적인 사운드를 확인할 수 있는 1번 트랙 '빌런(Villain)'을 시작으로, 알렉사의 파워풀한 가창력과 중독성 강한 훅 파트가 인상적인 '번 아웃(Burn Out)', 힙합·라틴·심포닉 모멘트로 이뤄져 이전보다 한층 더 강렬한 느낌을 선사하는 타이틀곡 '레볼루션(Revolution)', 팬들을 향한 알렉사의 진심 어린 목소리가 돋보이는 '문앤백(Moon and Back)', '레볼루션'의 영어버전, 알렉사의 콘셉트 스토리를 오디오북으로 구성한 스페셜 트랙(오디오북) '동굴의 비유(Allegory of the cave)'까지 다채로운 트랙이 수록됐다.

'디코히런스'는 기존 걸크러시와는 또 다른 알렉사만의 독보적이고 강력한 콘셉트가 돋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레볼루션' 뮤직비디오는 아시아 최고 뮤직비디오 제작사이자 대한민국 최대 크리에이티브 집단 쟈니브로스가 제작을 맡았으며 마치 초대형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를 방불케 하는 압도적인 스케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알렉사의 두 번째 미니앨범 '디코히런스'는 오는 2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