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소미 "튀기, 언제적 말이냐" 악플러에 쿨한 일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소미, 악플에 쿨한 대처
    "튀기, 언제적 말이냐?"
    전소미 '튀기' 악플에 쿨한 대처 / 사진 = 한경 DB
    전소미 '튀기' 악플에 쿨한 대처 / 사진 = 한경 DB
    가수 전소미가 악플에 당당하게 대처하는 쿨한 면모를 보였다.

    24일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쏘 쿨~ 소미의 악플읽기"라는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전소미는 "졸업 사진 뉴스 반응을 보려고 한다"며 포털사이트에 접속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보고 전소미는 기자의 실명을 언급하며 "사진에 되게 예쁜 필터를 입혀 주셨다. 예쁜 사진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전소미는 "이것도 되게 잘 나왔다"며 자신의 사진들을 공유하며 즐거워 했다.

    이어 전소미는 자신의 사진 밑에 달린 댓글들을 읽기 시작했다. "연예인병 지대로 걸리네", "아이스께끼 하고싶다"는 댓글을 본 전소미는 어이없는 표정으 ㄹ지었다. 전소미는 계속 댓글을 읽던 중 "튀기치고 얼굴이 너무 떨어짐"이라는 댓글을 발견했다.

    이에 전소미는 "튀기가 대체 언제적 말이냐"며 "우리 엄마 나이대이신가 보다. 우리 엄마도 저 낳고 그런 얘기 많이 들었다더라"라며 아무렇지 않은 태도를 보였다.

    전소미는 "소미야 졸업 축하하고 악플은 보지도 말고 듣지도 말고 그냥 신고하기 눌러. 그런 사람들은 사람으로 상대할 가치도 없어. 신경 써주면 더 그러니까 냉정해질 필요가 있어"라는 응원 댓글에는 "정말 감사하다"라며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네이버 댓글 이력 공개하자 악플 3분의 1로 줄어

      네이버가 지난달 19일부터 댓글 이력을 전면 공개한 뒤 인격 모독성 악성댓글이 크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5일 네이버 데이터랩의 댓글 통계에 따르면 댓글 이력을 공개한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2일까지 보름 동안 규...

    2. 2

      "졸업하자마자, 2억대 슈퍼SUV?" 전소미 람보르기니 우루스 어떤 차

      한 가수가 "노란차로 업그레이드했다"면서 람보르기니 운전 모습을 공개했다가 여론의 뭇매를 맞았다.전소미는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선보이는 과정에서 약 2억 5000만원대 '슈퍼카'...

    3. 3

      전소미 2억 외제차도 '낚시'

      전소미가 "노란차로 업그레이드했다"면서 람보르기니를 운전하는 건 '낚시'였다. 전소미는 지난 29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 'I A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