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나사렛대, 천안시 지역주도형 청년창업 지원사업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나사렛대, 천안시 지역주도형 청년창업 지원사업 선정
    충남 천안의 나사렛대(총장 임승안)는 천안시 지역주도형 청년창업 지원사업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은 지자체와 대학이 청년 일자리 정책과 사업을 발굴·제공하는 프로젝트다.

    나사렛대는 창업교육과 컨설팅으로 청년들에게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성공한 창업가를 통한 고용 확대 등 선순환 창업생태계가 조성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나사렛대 창업교육센터는 창업동아리를 대상으로 창업교육, 창업컨설팅, 홍보와 마케팅 교육, 창업공간 지원, 시제품 제작지원, 1대 1 멘토 연결을 통해 창업 실전교육을 지원한다.

    박미옥 창업교육센터장은 “학생들이 창업 역량을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천안=강태우 기자 ktw@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철도공단, 철도시설 활용해 청년창업 공간·어린이집 설치

      작년 철도 유휴부지·시설 활용해 일자리 4952개 창출한국철도시설공단이 철도시설을 활용해 청년창업 공간이나 어린이집을 설치하는 등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 문제 해결에 성과를 내고 있다.철도공단은 지난 2...

    2. 2

      롯데, 청년 창업가 해외진출 돕는다…베트남·인니서 판촉전

      "70개 청년 창업 기업 참여"롯데 유통사업 부문은 청년 창업가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서 70개 청년 창업기업이 참여하는 해외 판촉전을 연다고 22일 밝혔다.이날부터 25일까지는 롯데마트 베트...

    3. 3

      미래의 커피왕 뽑는다…신세계, '고터 카페' 운영자 선발 대회

      신세계센트럴시티가 서울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 '청년커피LAB' 공간을 마련하고 이 곳을 운영할 청년 창업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만 20~39세까지 누구나 지원 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