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G전자, 서비스 품질 키우는 '기술올림픽'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국 서비스 엔지니어 50명 경쟁
    수리능력 향상 및 고객서비스 강화
    11월 글로벌 서비스 기술올림픽 개최
    LG전자, 서비스 품질 키우는 '기술올림픽' 열어
    LG전자가 지난 25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2018 한국서비스 기술올림픽'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경기도 평택시 LG전자 러닝센터에서 열린 기술올림픽에는 전국 LG전자 서비스센터의 추천을 받아 지역예선을 거친 서비스 엔지니어 50명이 참가했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휴대폰 등에 임의의 불량을 만들고 고장 부위에 대한 정확한 수리능력, 수리에 걸린 시간 등을 판단해 15명의 최종 수상자를 선발했다. 최고상인 고용노동부 장관상은 서현역센터 소속 윤재록 엔지니어가 받았다.

    2002년 시작한 한국서비스 기술올림픽은 매년 전국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을 대상으로 열리고 있다.

    LG전자는 오는 11월 해외 우수 서비스 엔지니어들까지 모여 수리 기술을 겨루고 노하우를 공유하는 제1회 글로벌 서비스 기술올림픽을 개최할 계획이다.

    이규택 LG전자 한국서비스담당 상무는 "전자제품이 고도화되고 있어 정확한 수리를 위해서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의 기술력이 뒷받침 돼야 한다"며 "서비스 엔지니어들의 수리능력을 향상시켜 고객 서비스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높일 것"이라 말했다.

    윤진우 한경닷컴 기자 jiinwoo@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4분기 실적도 우울"…네이버 주가 연중 최저

      네이버가 25일 유가증권시장에서 최근 1년 중 가장 낮은 가격에 거래를 마쳤다. 이날 발표한 지난 3분기 실적이 부진하고 4분기 실적도 암울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자 외국인과 기관투자가가 네이버 주식을 대거 팔았다....

    2. 2

      LG 코드제로 신제품…"물걸레 청소도 돼요"

      LG전자는 다음달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에 물걸레 기능을 더한 신제품 2개 모델을 내놓는다. 먼지 청소를 하다가 물걸레 전용 흡입구인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로 교체하면 물걸레 청소를 ...

    3. 3

      LG전자, 항공기 객실 전자기기 시스템 사업 진출

      LG전자는 독일 루프트한자그룹의 항공기 유지보수 자회사인 루프트한자 테크닉과 항공기 객실 내 전자기기 시스템 개발 사업을 위한 합작법인을 설립한다고 25일 발표했다.신설 법인은 LG전자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