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웅진식품, 기관지 건강에 좋은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은 기관지 건강에 좋은 어린이 주스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는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을 받아 자녀에게 믿고 먹일 수 있는 어린이 주스다.

    이번 신제품은 잦은 기침과 감기로 고생하는 아이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호흡기와 기관지 건강에 좋은 100% 국산 배, 도라지, 대추만을 사용해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렸다. 합성 감미료 없이 과즙 원액만으로 달콤한 맛을 내 충치와 비만 걱정에서 자유롭다.

    자연은 잘자란 배도라지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안전하고 영양을 고루 갖춘 식품의 판매와 유통을 권장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도로,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정한 기준에 적합한 어린이 기호식품에 부여하는 마크다.

    제품 패키지는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타입으로, 디자인 요소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코코몽' 캐릭터를 넣어 어린이들이 친근감을 느끼도록 했다.

    웅진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7종의 어린이 음료 라인업을 구축했다. 과즙 음료 '코코몽 딸기, 사과, 포도' 3종과 어린이 차음료인 '유기농 하늘보리', '순한 결명자' 2종, 프리미엄 주스인 '자연은 잘자란 유기농 오렌지, 포도' 2종 등이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인사이트] 대만1위 제과업체 '왕왕'… 웅진식품 인수전 참여

      ▶마켓인사이트 8월28일 오후 4시15분대만 1위 제과업체 왕왕(旺旺)그룹이 웅진식품 인수전에 참여했다.28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왕왕그룹은 지난달 웅진식품 예비입찰에 참여해 적격인수후보(쇼트리스트)에 포함...

    2. 2

      '블랙음료 저주' 깬 블랙보리, 반년 만에 2000만병 팔렸죠

      “블랙은 다 망해. 안돼.”음료업계에서 10년 넘게 도는 말이다. 검은색 식재료가 들어간 ‘블랙푸드’는 2000년 초부터 건강식품 시장의 키워드로 자리 잡았지만 음료는 예외...

    3. 3

      웅진 탄산수 빅토리아 효과… '온라인 온리' 식품 쏟아진다

      웅진식품은 지난해 5년 만에 최대 실적을 냈다. 매출 2014억원으로 5년 만에 2000억원대에 재진입했다. 영업이익은 지난 10년 새 최대인 150억원. 영업이익률은 7.46%로 식음료업계 평균인 2~4%대를 크게...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