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최고의 이혼' 배두나 "차태현, 아내 권유로 출연 결심…너무 감사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출연 /사진=KBS2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출연 /사진=KBS2
    배우 배두나가 '최고의 이혼'으로 차태현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5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드라마는 털털하고 덤벙거리는 성격의 휘루(배두나)와 꼼꼼하고 깔끔한 성격의 석무(차태현), 결혼 3년차인 두 사람이 크고 작은 일로 사사건건 부딪히며 이혼을 하게 되면서 시작된다. 석무의 전 아내 휘루와 대학시절 여자친구 진유영(이엘), 그의 남편 이장현(손석구)가 결코 평범하지 않은 케미를 선보인다.

    지난해 '비밀의 숲'으로 한국 브라운관에 복귀한 배두나는 이 작품에서 카스테라 한조각 때문에 남편 조석무(차태현)과 이혼하게 된 강휘루 역을 맡아 결 다른 연기를 펼친다.

    배두나는 "일본 원작 캐릭터와는 차이가 있다. 꿈은 있지만 하는 일은 없다. 자료에는 느긋하다고 나오는데 약간 다혈질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이어 "차태현과 함께 연기할 수 있어 너무 기쁘다"라며 "사모님이 출연을 권했다고 하더라. 실망시켜 드리지 않게 열심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다. 각기 다른 사연을 품은 두 부부의 이야기가 안방극장에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8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차태현 "'최고의 이혼' 출연 이유? 배두나 80%·감독 20%·아내 10%"

      배우 차태현이 배두나와 이혼 위기에 놓인 부부 연기를 펼친다.  5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

    2. 2

      배두나·아이유 뭉친다, '미쓰홍당무' 이경미 감독 연출작 출연

      배두나와 아이유가 한 작품에서 만난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2일 "4명의 국내 영화 감독과 함께하는 아이유 주연 오리지널 시리즈에 배두나가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배두나가 출연하는 작품은 이...

    3. 3

      '최고의이혼' 차태현·배두나 "그만할래"…시작부터 결별 선언

      '최고의 이혼'이 차태현, 배두나의 현실 부부 이야기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27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