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비투비 블루, 신곡 '비가 내리면' 티저 이미지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는 8월 2일 컴백 확정…임현식 작사·작곡 참여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오는 8월 2일 컴백을 앞둔 비투비 블루(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비투비 블루는 오늘 30일 0시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싱글 '비가 내리면'의 컴백 아트웍을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비가 내리는 휴대폰 배경화면 속에 컴백 일자와 함께 신곡 '비가 내리면'의 가사 일부가 담겨있어 팬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지난 2016년 9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내 곁에 서 있어줘'로 보컬라인 유닛곡을 발표한지 약 2년만에 신곡을 선보이는 비투비 블루는 임현식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신곡 '비가 내리면'은 비와 사랑, 이별에 관한 서정적인 발라드 장르의 곡으로 담담하게 그리워하는 마음부터 빗줄기처럼 급작스럽게 쏟아지는 후회의 감정을 한 편의 스토리텔링으로 완성시켰다. 네 명의 애절한 음색과 하모니가 더욱 돋보이는 풍성한 코드 진행과 편곡은 마치 비 오는 풍경 안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비투비는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비투비 블루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비가 내리면'은 오는 8월 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창섭-정재은 열애설 불거져…소속사들 "사실무근" 해명

      그룹 비투비 멤버 이창섭(27)과 뮤지컬 배우 정재은(29)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양측 소속사는 이를 부인했다.이창섭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정재은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2. 2

      큐브엔터 패밀리 '한자리에 … 비투비·펜타곤·아이들 등 총출동

      큐브엔터테인먼트(큐브)가 16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소속 가수들이 모두 참여하는 합동 콘서트 ‘2018 유나이티드 큐브-원-(2018 UNITED CUBE-ONE-)’을 연다. 5...

    3. 3

      최현석의 기상천외 정글 요리…'정글의 법칙' 본방사수 해야 할 이유

      북아메리카 최남단에 위치한 멕시코, 병만족이 색다른 생존기를 선보인다.지난 11일 프롤로그 편이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는 앞서 방송된 남극과는 컬러감 자체가 달랐다. 한반도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