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Korea Top Brand Awards] 드림가발, 탁월한 통풍·최고급 인모… 40~60代가 선호
드림가발(대표 김태광)은 현대인들의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후천적인 탈모로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맞춤 가발 전문 업체다. 대전에서 사업을 시작한 뒤 본격적으로 서울로 진출, 2002년 서울 대림동에 드림가발 본점과 2014년 종로3가 2호점을 시작으로 2017년 8월 3호점인 사당점을 신규 출점했다. 현재 잠실점 매장을 준비하고 있다.

드림가발의 최대 장점은 다른 업체에 비해 수명을 두 배 이상 연장시키고 극세사 망사적용으로 통풍이 탁월한 데 있다. 인모 또한 제일 좋은 모발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원활한 통풍과 매듭자국이 전혀 없는 프리미엄(Premium)제품과 Medical, Lady Grace 제품 등 면역력이 약해진 암 환자까지 배려한 100% 인모로 만든 최고급 맞춤 전문 가발을 개발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드림가발 고객은 다양한 연령층에 분포돼 있지만, 특히 40대부터 60대가 가장 많이 선호하고 있다. 탁월한 가발 커트기술과 최고급 인모로 만들기 때문에 기술력이 다른 업체와 차별화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김태광 대표는 드림가발을 이끌어 오면서 가장 보람 있는 일은 탈모로 심하게 고민하고 있던 고객들이 드림가발 매장과 인연을 맺은 후 인생이 행복해졌다고 말했을 때 가슴 뿌듯한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