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방의 품격` 노홍철 "무한도전 복귀? 내가 허락 못해"(사진=CJ E&M)



[조은애 기자] `내 방의 품격` 노홍철이 `무한도전` 복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7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tvN `내 방의 품격`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노홍철은 "내가 워낙 큰 잘못을 했기 때문에 무한도전을 다시 한다는 건 내 스스로가 허락이 안 된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이렇게 감사하게 다른 프로그램으로 방송 일을 다시 한다고 생각할 때, 나의 가장 소중한 걸 내려놓지 않으면 방송 한다는 것 자체가 스스로 허락이 안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 노홍철은 "그 사건 직후부터 `무한도전` 팀에 내 마음은 계속 전달했다. 김태호 PD님과 재석이 형도 이건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닌 것 같다고 얘기한다. 단정 짓지 말고 많은 분들이 바라는 쪽으로 생각을 해보자고 했다"라며 "내가 이 자리에서 어떻다고 규정지어 대답할 수 없다. 내가 다시 하는 게 불쾌한 분들이 있다면 당연히 하면 안 된다는 생각이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내 방의 품격`은 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인테리어 정보를 다루는 `방구석 환골탈태 인테리어 토크쇼`다. 노홍철을 비롯해 박건형, 오상진, 김준현이 진행을 맡아 셀프 인테리어 비법을 전한다.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eu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피에스타 차오루, “중국 묘족 출신..희귀템이다” (라디오스타)
ㆍ슈가맨 김현성, 세대초월 `동안외모`…마흔 나이에 아이돌 닮은꼴?
ㆍ대학가상가, 광교(경기대)역 `리치프라자3` 투자열기로 후끈!
ㆍ이윤석, 한의사 아내 김수경과 `결혼 7년 만에 득남`…오랜 기다림에 `감격 두배`
ㆍ`현정의 틈` 고현정 일기장, 담담히 적은 글 "2년 전 이혼을 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