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쥬얼리 해체, 예원 과거 속옷 화보 봤더니…'입이 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 / 13

    쥬얼리 해체, 예원

    쥬얼리가 14년의 활동 끝에 해체가 결정됐다.

    7일 쥬얼리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쥬얼리가 2015년 1월을 마지막으로 공식적인 해체를 하게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14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쥬얼리와 쥬얼리의 음악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각자의 자리에서 멋진 모습으로 활동한 쥬얼리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또 “전속계약 기간이 만료된 하주연, 박세미는 스타제국을 떠나 새로운 곳에서 활동을 할 예정이다”라며 “김예원은 스타제국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2001년 결성한 쥬얼리는 ‘니가 참 좋아’, ‘베이비 원 모어 타임’ 등 히트곡들을 남겼다.

    한편 쥬얼리에서 유일하게 현 소속사에 남는 예원은 과거 속옷 화보를 통해 남다른 볼륨감을 선보인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쥬얼리 해체, 나중에 토토가에서나 볼수 있겠네", "쥬얼리 좋은 노래 많은데", "쥬얼리 해체, 박정아 서인영 오랜만이네", "쥬얼리 해체했구나", "쥬얼리 해체 불화는 아니라서 다행이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성경-오예주-한지현, '우월한 비주얼 세 자매'

      배우 이성경, 오예주, 한지현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2. 2

      [포토+] 오예주, '미소를 부르는 귀여운 막내'

      배우 오예주가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3. 3

      [포토+] 한지현, '사랑스러워~'

      배우 한지현이 1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찬란한 너의 계절에'(극본 조성희, 연출 정상희, 김영재)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이성경, 채종협, 이미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