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경규가 제작한 영화 '전국노래자랑'이 CF로 제작돼 새롭게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최근 남양주 모처에서 진행된 '이경규의 돈치킨' CF 촬영에는 영화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배우 이초희와 제작자 이경규가 직접 참여해 아역배우 김환희 등과 함께 환상적인 복고 댄스를 선보였다.

영상에서 이초희는 80년대 '고고장'에서 나 볼 수 있었던 복장인 붉은색 블라우스에 흰색 반바지, 노랑색 롱부츠를 신고 등장해 아역 김환희와 함께 완벽한 복고댄스를 선보이며 생생하고 활력 있는 매력을 발산 한다.

돈치킨 안무는 영화 '전국노래자랑'의 주제곡인 '전국을 뒤집어놔'의 김호준씨가 맡았다. CM송은 '강남스타일', '젠틀맨' 등 싸이의 히트곡을 함께 만든 스타 작곡가 유건형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언타이틀로 함께 활동했던 서정환이 직접 랩을 펼치면서 화제를 모았다.

CF 후반부엔 영화 '전국노래자랑'의 감독이자 개그맨 이경규씨가 깜짝 등장한다. 이경규씨는 돈치킨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진다. 다정한 사진이 더욱 눈에 띄는 돈치킨의 광고 영상은 조만간 브라운관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돈치킨 CF 런칭 기념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경품이벤트 준비중에 있으며 오는 14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문화레저팀 plustv@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