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여자들의 이상형, 어깨 넓은 남자? 어깨성형으로 개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핑크 빛 계절인 봄이 오는 만큼 남녀노소 봄 옷을 사기 위한 치열한 경쟁이 시작됐다. 패션의 집결지라고 할 수 있는 동대문, 명동 등에 위치한 의류매장에서는 최근 남자들이 옷을 고르는 기준 중의 하나가 `어깨`라고 한다.
패션 코디로 조금이나마 어깨가 넓어 보이는 이미지를 주기 위한 남자들의 피나는 노력은 `어깨넓은 남자`에게 열광하는 여자들의 이상형이기 때문이라고 하며, 넓은 어깨는 남자다움을 상징하는 요소로 든든하면서도 포근한 이미지를 풍겨 부성애를 일으키기도 한다.
넓은 어깨로 무장하기 위한 남자들의 선택은, 요즘 들어 꾸준한 트렌드를 일으키고 있는 `수트 룩` 패션이다.
예부터 동양인은 서양인의 수트 스타일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고 전한다. 우리나라에서도 수트룩은 오래 전부터 친근하게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많은 남성들이 캐쥬얼 수트룩으로 코디를 하면서 꾸미지 않은 듯 가벼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평소 깔끔한 이미지를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호감을 사고 있다.
좁은 어깨로 고민인 남자들은 어깨가 넓어 보이기 위해 어깨 뽕을 착용해보기도 하고 어깨에 넓은 각이 진 상의를 착용하기도 하지만, 옷으로 무장한 어깨이기 때문에 옷을 벗는 순간 다시 초라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현실이다.
선천적으로 골격이 작거나 왜소한 체형인 경우 아무리 열심히 운동을 해도 가질 수 없는 넓은 어깨, 운동으로도 해결이 안 된다면 수술적인 도움으로 개선이 가능하다.
어깨성형 병원으로 알려진 압구정 이브성형외과 정윤재 원장은 "어깨성형은 어깨의 삼각근 부위에 실리콘 보형물을 넣어 볼륨을 증대시키는 수술로, 시술 후에는 어깨전체가 5~6cm 정도 넓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수술은 겨드랑이 절개 후 내시경을 이용하므로 흉터 걱정에서도 자유롭고, 수술 후에도 어깨근육 운동을 꾸준히 해 준다면 그 이상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흔히 좁은 어깨는 위축된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머리도 커 보여 불균형 한 모습, 소위 말하는 어좁이, 대두의 모습으로 비춰진다.
어깨성형은 넓은 어깨로 남성다운 매력을 증가시키며,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주며, 옷의 어깨 선이 살아나 티 하나만 입어도 멋진, 옷맵시가 좋아지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천안에 위치했던 이브성형외과는 3월2일 압구정으로 확장이전을 했다
인터넷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튜브의 만우절 센스 `사이트 폐쇄`
ㆍ6살 천재 드러머 연주 실력 `수준급`
ㆍ`실컷 자고 싶어?` 자면서 돈버는 일 구인공고 눈길
ㆍ박시후 검찰송치, 준강간 및 강간치상 혐의
ㆍ김준현 샤론스톤 변신 “샤론스톤 아닌 1톤 같아”
ㆍ김기리 신보라 열애 보도 직전 “김지민 말고 신보라가 이상형”
ㆍ창민 스트레칭, 앉아만 있을 뿐인데... `근육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