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한국경제 앱 개편 EVENT

삼양식품, 1억 규모 '나가사끼짬뽕' 이벤트 진행

삼양식품은 5일부터 오는 4월30일까지 1억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고 참여자 수만큼 인기라면 '나가사끼 짬뽕'을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양식품은 나가사끼 짬뽕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개최한다고 설명했다.

1억원 경품 행사는 삼양식품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포털사이트 다음 검색창에 '나가사끼 짬뽕'을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 3D TV와 해외여행상품권,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등 총 1억원 규모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하얀국물이 생각날 때, 나가사끼 짬뽕이 생각날 때 댓글 이벤트 △입맛이 정직해지는 바로 그 순간 인증샷 이벤트 △나가사끼 짬뽕 CM송 비트를 맞춰라 비트게임 등 세 가지로 구성된다.

'하얀국물이 생각날 때, 나가사끼 짬뽕이 생각날 때'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나가사끼 짬뽕이 생각나는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중복응모가 가능하며, 매일 참여 시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입맛이 정직해지는 바로 그 순간'은 나가사끼 짬뽕을 먹는 인증샷을 올리거나, 제품을 팔지 않는 매장을 찾아 인증샷으로 제보하면 된다.

또 '나가사끼 짬뽕 CM 비트를 맞춰라'는 키보드로 박자를 맞춰 광고 속에서 쉽게 들을 수 있는 CM송 음계를 완성하는 이벤트다.

김정수 삼양식품 사장은 "정직한 맛을 고집했던 나가사끼 짬뽕이 고객들의 사랑으로 삼양식품의 대표제품으로 성장했다"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고객과 하나가 돼 어려운 이웃과 이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한 착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1. 1
  2. 2
  3. 3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1. 1
  2. 2
  3. 3
  4. 4
  5. 5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