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주)훼미리아리조트는 1980~90년대 휴양시설의 대명사였던 아파트식 콘도미니엄을 탈피해 유럽식 가족휴양 별장 '롯지(Lodge)'를 도입, 리조트 업계에 판도를 변화시키고 있다.

훼미리아리조트의 고급별장 브랜드 '훼미리아롯지(familialodge)'는 일회성 숙박 개념에서 벗어나 신개념 가족휴양 문화공간으로 발전한 최상위 레벨의 휴양리조트를 의미한다.

기존의 콘도는 타워형 아파트 형태로 지어져 사실상 수면을 취하거나 취사를 하는 정도의 역할 밖에 하지 못했고, 자연과 어울려 휴식을 취하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의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했다.

이 같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파악한 훼미리아리조트는 오랜 기간 면밀한 시장조사를 통해 '훼미리아롯지'라는 브랜드로 전국적인 직영 별장 시설의 구축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그 결과 양양오색, 평창, 속초설악, 춘천남이섬, 가평, 청평, 안면도, 고흥옥태도, 제주 등 전국 10여 곳에 직영 훼미리아롯지 시설을 운영중이며, 현재는 강원도 양양군 서면 논화리 일대(구룡령 방향, 일명 떡마을 계곡 맞은 편) 6만여 평에 동해안 최대 규모의 리조트 '훼미리아롯지 르씨트(lesite)'를 건설 중이다.

또한 포천, 청평, 김천, 안면도 등에 부지를 매입하여 건설 인허가를 마친 상태다.

현재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게임의 여왕'(이보영, 주진모 주연)의 국내 촬영지인 '훼미리아롯지 르씨트'<조감도>는 깨끗하고 넓은 시냇물과 기암괴석 등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강원도 양양의 비경과 함께 르씨트(왕궁의 터라는 불어식 표현)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최고급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이곳에는 총 6만여 평의 부지 위에 고급 원목스파를 갖춘 숙박 별장 150여 실과 천연 수영장, 연인의 다리, 전망대, 발마사지 길, 신전의 낚시터, 야외 쉼터(바비큐장), 드라마 세트장 2곳 등이 건설 중이다.

또한 서울시립대 조경학과에서 설계를 맡은 대단지의 수목원이 관련 인허가를 눈앞에 두고 있다.

훼미리아리조트는 직접 건설, 분양, 관리의 일괄 체계로 회원권의 가격을 합리적으로 분양하고 있다.

특별회원을 모집하고 있는 '훼미리아롯지 르씨트'의 모집가는 18평형 392만원, 25평형 538만원, 35평형 709만원, 47평형 917만원(V.A.T 포함). 이미 70평형과 120평형 등 대형 평형은 마감을 앞두고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훼미리아롯지 르씨트'의 회원이 되면 현재 운영 중인 전국 10여 곳의 훼미리아롯지 직영시설의 정회원 사용과 함께 향후 완공되는 직영 시설 및 체인시설의 정회원 대우 및 기타 콘도, 별장, 호텔 등 제휴시설의 우대 사용이 가능하다.

훼미리아리조트는 '훼미리아롯지 르씨트'의 회원 모집금액을 100% 토지+건물 지분 등기를 통하여 회원들의 재산권을 보장해 주고 있으며, 2009년 동홍천~양양간 고속국도 개통시 회원권의 가치 상승 또한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한정적으로 회원 모집 금액 10% 특별할인 및 직영시설 10곳 3년간 무료(무료사용권 15매 별도 증정) 등의 혜택을 주고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문의 (02)508-4171 www.hdfresor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