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조식품] 이롬라이프 '이롬브랜'.'이롬포맨'..면역력 강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건강식품업체인 이롬라이프(공동대표 주영길.정미정,www.eromlife.co.kr)는 부설 생명과학연구원과 암전문병원 사랑의클리닉 등의 통합연구개발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건강식품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황성주생식"으로도 이름난 업체다.
이롬라이프가 선보이고 있는 기능성건강식품으로는 면역강화제인 "이롬 브랜PSP"와 남성 활력보양건강식품인 "이롬포맨" 등이 대표적이다.
"이롬브랜PSP"는 경산대와 순천대 등의 연구를 통해 과학적으로 효능이 입증된 면역증강 물질이다.
아라비녹실란(쌀겨추출성분),PSP(운지버섯 추출 단백 다당체 성분),비타민C 및 식이섬유 등을 적절한 비율로 함유하고 있어 성인의 질병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것은 물론 생리활성,알레르기성 질환,심혈관계 질환 등 성인병에도 상당히 효과적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특히 제품의 주성분인 아라비녹실란과 PSP는 임상실험 결과 면역세포(비장세포,B세포,T세포 및 대식세포)활성화뿐만 아니라 항암작용,알레르기 억제 작용을 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 이롬브랜PSP의 1일 권장량인 3포에는 비타민C가 1백10mg(1일 권장량의 200%)함유돼 있어 세포손상을 유발시키는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1일 3~4회,1회 1~2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이롬포맨"은 하와이,타이티 등 남태평양에서 2천년 이상 전통 민간요법으로 사용되던 신비의 천연물인 "노니(Noni)"를 주원료로 한 남성활력보양식품이다.
1백1가지 질병에 대한 치료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노니"가 18.75% 이상 함유돼있으며 홍삼,오가피,복분자,영지 등 다양한 기능성 원료도 첨가돼있다.
"노니"는 남태평양과 아시아 일대에 자생하는 열대성 식목으로 동의보감에도 "파극천"(巴戟天;땅에서 하늘을 찌른다)으로 소개돼있다.
최근 미국과 일본에서도 체력증진,스태미너 및 항염증 작용의 건강식품소재로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의 영양학전문의인 리처드 딕스 박사가 1만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실험한 결과,노니 복용 후 성기능 장애 환자 1천6백8명 중 87%,원기부족 환자 92%가 개선되는 높은 효과를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롬 라이프사는 이 제품이 "산화질소를 생성해 성기능을 높이고 혈액순환 개선 및 심장 보호,돌연변이 세포번식 억제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생리활성,혈중 알코올농도 저하,관절염 개선 등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지적됐다고 말했다.
이롬포맨은 1일 1~2회 섭취하면 된다.
1588-0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