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SK하이닉스가 삼성전자를 제치고 종가 기준 국내 증시 시가총액 1위로 장을 마친 22일 오후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전광판에 종가가 표시되고 있다. 이날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62.13포인트(0.69%) 오른 9114.55에 코스닥은 1.81포인트(0.19%) 오른 968.40에 거래됐다. SK하이닉스는 155000원(5.60%) 오른 2,9190,00원에 삼성전자는 500원(0.14%) 내린 353,500원에 주간거래를 마쳤다.
[포토]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제치고 코스피 시총 1위 등극
임형택 기자 taek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