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美 테크 콘퍼런스 참가한 SK하이닉스
SK하이닉스가 지난 15일부터 나흘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베니션컨벤션센터에서 열린 ‘HPED 2026’에 참가했다. HPED는 미국 데이터센터용 서버 전문업체인 휴렛팩커드엔터프라이즈가 매년 개최하는 글로벌 기술 콘퍼런스다. 관람객이 SK하이닉스 부스에서 설명을 듣고 있다.

SK하이닉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