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투자자는 16일 코스닥에서 디앤디파마텍, 서진시스템, 비나텍 등을 중점적으로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은 디앤디파마텍, 서진시스템, 비나텍, 네패스, 엠케이전자, 리가켐바이오, 알지노믹스, 아모텍, RFHIC, 기가비스등이다.

디앤디파마텍, 비나텍, 네패스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고, 서진시스템, 티에스이, 원익QnC 등은 주가가 하락했다.

[06월16일]코스닥 기관 순매수 상위 종목

16일, 기관 코스닥에서 디앤디파마텍(+11.03%), 서진시스템(-4.99%) 등 순매수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