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 투자자는 21일 코스닥에서 주성엔지니어링, 선익시스템, 실리콘투 등을 중점적으로 사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기관 투자자의 순매수 상위 20개 종목은 주성엔지니어링, 선익시스템, 실리콘투, 상신이디피, 대주전자재료, 나노신소재, 비나텍, 로보티즈, 에코프로, 기가비스등이다.

이날 기관 투자자가 순매수한 종목들 중에 주성엔지니어링, 선익시스템, 실리콘투 등은 전일 대비 주가가 상승했다.

[04월21일]코스닥 기관 순매수 상위 종목

21일, 기관 코스닥에서 주성엔지니어링(+29.95%), 선익시스템(+16.95%) 등 순매수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