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 정수기'
5.2㎏의 넉넉한 얼음 저장고
4중 UV살균, 에너비소비 1등급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이러한 시장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얼음 성능을 극대화한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를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코웨이의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 정수기’는 국내 스탠드형 얼음정수기 중 가장 큰 얼음 저장용량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최대 일일 제빙량을 갖춰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다중이용시설에서도 얼음을 부족함 없이 제공할 수 있다. 얼음 저장고는 5.2㎏로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며, 일일 제빙량은 기존 제품 대비 약 94% 증가한 20㎏을 구현해 하루에 최대 약 1659개의 얼음을 생성한다. 특히 12분마다 신선한 얼음을 생성하는 쾌속 제빙 기술력을 탑재해 기존 대비 약 31% 빠른 속도로 얼음을 공급해주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점심, 저녁 등 식사 시간에 많은 사람이 몰리는 식당에서는 얼음의 저장 용량이 중요하다. 하루에 최대 1659개의 얼음을 생성하는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 정수기는 12분마다 신선한 얼음을 생성해내기 때문에 그 속도나 저장용량 면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 정수기는 물을 받는 추출구 부분의 효율성과 편의를 높였다. 추출부 높이는 허리를 굽힐 필요 없도록 팔 높이까지 올렸다. 추출 공간은 27㎝로 넓어져 긴 물병도 기울이지 않고도 안정감 있게 올려두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얼음과 물이 동시에 나오는 ‘얼음물’ 기능이 적용돼 각각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으며, 3단계 맞춤 추출(약 500mL, 700mL, 1L)로 필요한 용량만큼 원터치로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여러 명이 사용해도 언제나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위생을 강화했다. 4중 UV 살균 기능으로 얼음 저장고부터 트레이, 파우셋을 주기적으로 살균해주며 작동 상황은 전면 화면을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추출구 커버와 파우셋, 얼음 트레이, 정수 탱크 등은 간편하게 분리되어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정수 기능도 뛰어나다.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 정수기는 ‘RO 필터 시스템’을 통해 촘촘하게 걸러낸 물을 제공한다. 중금속, 박테리아 등 물 속에 녹아있는 유해물질뿐만 아니라 노로 바이러스, 대장균 등도 99.99% 제거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스 스탠드 자이언트 정수기는 압도적인 얼음 용량과 성능을 갖춰 얼음 사용량이 많은 사무실, 공공시설, 군부대 등 다중이용시설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한다”며 “코웨이는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사용 환경을 고려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