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카리나·장원영 아니었다…'전세계 미녀' 1위 K팝 스타 정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블랙핑크 로제  /사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블랙핑크 로제 /사진=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올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미국 영화 사이트 TC캔들러(TC Candler)가 28일(현지시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2025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The 100 Most Beautiful Faces of 2025)"에서 로제는 1위를 차지했다. 로제 외에도 다수의 K팝 스타들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TC Candler는 독자적이고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미적 기준을 바탕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아름다운 얼굴'을 꼽아 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순위는 1990년부터 매년 발표해 왔다.

    로제는 올해로 7년째 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는데, 1위는 처음이다. 블랙핑크 다른 멤버인 지수는 11위, 리사는 22위, 제니는 46위를 차지했다.

    로제 외에 K팝 그룹 베이비몬스터의 태국 가수 파리타가 3위를 차지했고, 에스파 카리나가 8위에 올랐다. 또한 모모랜드 낸시는 14위, 트와이스 쯔위는 20위에 각각 이름이 게재됐고, 전소미는 24위, 아이브 장원영은 26위에 랭크됐다. 2014년과 2015년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던 나나는 올해 18위에 자리했다.

    함께 공개된 "2025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00(The 100 Most Handsome Faces of 2025)" 부문에서는 방탄소년단 뷔가 7위로 한국 연예인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엔하이픈 니키는 10위, 방탄소년단 정국은 14위, 스트레이키즈 현진은 18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아스트로 차은우는 33위였다.

    1위는 중국 가수 겸 배우 장저한이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블랙핑크 로제가 '센터'였어"…마돈나가 공개한 사진에 '깜짝'

      인종차별 피해를 본 것으로 알려진 그룹 블랙핑크 로제의 자리는 '센터'였다.팝스타 마돈나는 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프랑스 파리 패션위크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로제는...

    2. 2

      로제 사진 '인종차별' 뒤늦은 수습…'손가락 까딱' 재조명

      영국 패션 잡지 '엘르UK'가 그룹 블랙핑크 로제에 대한 인종차별 논란에 뒤늦은 수습에 나섰지만, 함께 당시 행사에 참석한 모델들의 태도로도 문제가 번지고 있다. 엘르UK는 2일 공식 사회관계...

    3. 3

      "수능 망했다 ㅠㅠ"…'아파트 아파트~' 소맥도 말아준 로제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가 싱글 앨범 선공개곡으로 발표한 '아파트'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인기 팝가수 브루노 마스와 협업한 '아파트'에 대해 로제는 "한국의 술 게임을 노래로 만든 것"...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