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경북 경산 아파트 2곳서 일가족 5명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은 기사와 관련이 없음. /사진=연합뉴스 자료사진
    사진은 기사와 관련이 없음. /사진=연합뉴스 자료사진
    경북 경산에서 일가족 5명이 주거지에서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8일 경산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15분께 경산시 서부동 아파트 2곳에서 일가족 5명이 숨진 상태로 발견됐다.

    사망자들은 A(40대)씨와 그의 아내인 B(40대)씨, 초등학생 아들 C(10대)군, A씨의 부모인 D(70대)씨와 E(60대·여)씨다.

    이 가운데 D씨는 A씨 가족이 살던 아파트가 아닌 인근 다른 아파트이자 자신의 주거지에서 사망한 채 발견된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A씨의 지인에게 "A씨로부터 주변 정리를 부탁한다는 내용의 신변 비관 문자 메시지를 받았다"는 내용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일가족 사망 현장을 차례로 확인했다.

    경찰에 따르면 현재까지 외부 침입 흔적이나 타살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 유서도 없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현장에는 A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볼 수 있는 정황이 남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어떤 이유로 인해 벌어진 일이라고 단정할 수 없는 상황"이라며 "사망자들의 휴대전화를 포렌식하고 부검을 실시해 정확한 경위를 확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민경 한경닷컴 기자 radi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남편 자살 암시 신고 받고 출동한 경찰, 자택서 아내 시신 발견

      부부싸움 도중 아내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60대 남편이 경찰에 체포됐다.광주 남부경찰서는 23일 살인 혐의로 60대 남성 A씨를 긴급체포했다.A씨는 전날 광주 남구 양림동 자택에서 60대 아내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

    2. 2

      서울 중구 한 건물서 봉투에 담긴 신생아 발견…경찰, 피의자 추적

      서울 중구의 한 건물에서 신생아가 버려진 채 발견돼 경찰이 14일 수사에 착수했다.서울 중부경찰서는 이날 오후 6시30분쯤 중구 동국대 인근 건물에서 "종이봉투에 신생아가 버려져 있다"는 취지의 신고를 접수했다고 밝...

    3. 3

      경찰, '개인 정보 유출' 쿠팡 5일차 압수수색 종료

      쿠팡의 대규모 개인 정보 유출 사태를 수사 중인 경찰이 닷새째 본사를 압수수색하며 고강도 수사에 나선 가운데, 약 8시간30분 만에 본사 압수수색을 종료했다.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과 쿠팡 개인정보 유출 사건 전담 수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