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군대 간 차은우, 훈련병 엄마가 '포착'…"아들 잠깐 미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28·본명 이동민)가 육군훈련소 입소 현장에서도 이목을 끌었다.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늘 아들 입대한 부모님이 올린 사진'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사진을 게재한 글쓴이는 군 복무를 시작하는 아들의 모습을 담기 위해 대기하던 중, 우연히 카메라에 포착된 차은우의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아들 순식간에 놓치고 찾는 와중에 차은우가 딱! 카메라 속으로 들어왔다"며 "아들 잠깐 미안"이라는 재치 있는 글로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아들은 아들이고 차은우는 차은우", "이건 어쩔 수 없다. 멀리서도 너무 잘 보인다", "빡빡머리 수백명 있어도 바로 눈에 띈다", "아들도 이해해 줘야 한다", "아들은 모자이크 처리된 거 아니냐"며 공감했다.
    /사진=최유정 인스타그램
    /사진=최유정 인스타그램
    이날 오후 차은우는 충남 논산에 위치한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그는 검정 승합차를 타고 조용히 훈련소 정문을 통과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입소 당일 혼잡으로 인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별도의 행사는 없다"고 사전에 밝힌 바 있다.

    입소 현장에는 아스트로 멤버들과 판타지오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최유정도 함께했다. 최유정은 자신의 SNS에 "건강히 잘 다녀와요"라는 글과 함께 차은우와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차은우는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육군 군악대에 배치돼 병역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한편 차은우는 2016년 보이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해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2017년 드라마 '최고의 한방'을 시작으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여신강림', '아일랜드', '오늘도 사랑스럽개', '원더풀', 영화 '데시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약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김예랑 기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김예랑입니다.

    ADVERTISEMENT

    1. 1

      차은우, 영화 '퍼스트 라이드' 출연 확정…스크린 주연 데뷔

      배우 차은우가 '퍼스트 라이드'(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차은우 소속사 판타지오는 3일 "최근 차은우가 제안을 받은 영화 '퍼스트 라이드'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nb...

    2. 2

      차은우, 성난 근육에 코르셋 패션…왕자님 실존

      가수 겸 배우 차은우의 패션 매거진 화보가 공개되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더블유 9월 에디션북 화보 속 차은우는 세련된 스타일링 속 특유의 깊이감 있는 눈빛과 다양한 표정, 애티듀드로 그만의 매력을 뽐냈다.기존과 ...

    3. 3

      차은우, 거친 매력과 반전 미소…또 반하겠네

      배우 차은우가 완벽한 변신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7일 차은우가 출연 중인 MBC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원더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