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즐기고, 가꾸고…휴양과 보양으로 여름을 이긴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힐링하며 건강한 여름나기 피서법
日 홋카이도 '츠바키 삿포로' 호텔
유럽풍 인테리어…명화 많아 전시관 온 듯
빌보콰, 한국 한정판 컬렉션 '티셔츠' 출시
이마트, 여름용 '초저가 화장품 2탄' 내놔
단백질·비타민 풍부한 한돈 돼지고기
도미노피자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日 홋카이도 '츠바키 삿포로' 호텔
유럽풍 인테리어…명화 많아 전시관 온 듯
빌보콰, 한국 한정판 컬렉션 '티셔츠' 출시
이마트, 여름용 '초저가 화장품 2탄' 내놔
단백질·비타민 풍부한 한돈 돼지고기
도미노피자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유럽 미술관을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도 특징이다. 단순한 숙소를 넘어 머무는 것 자체가 특별한 경험이 되는 공간으로 꾸미겠다는 게 호텔의 목표다. 호텔에 들어서면 천장을 장식한 대형 프레스코화, 자연광을 담아낸 스테인드글라스, 중세풍 가구와 디테일한 조명 장식은 마치 유럽 고전 미술관에 들어선 듯한 인상을 남긴다. 실제로 살바도르 달리를 포함한 세계적인 예술가들의 원화 30여 점이 호텔 곳곳에 설치되어 있다.
여름을 맞아 프랑스 프리미엄 리조트웨어 브랜드 ‘빌보콰’(VBQ)는 한정 컬렉션 ‘VBQ 코리아 익스클루시브’를 선보였다.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한국에서만 독점 공개되는 단독 라인업이다. 그 시작은 실용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티셔츠다. 빌보콰 브랜드의 상징이자, 영감의 원천인 바다거북 그래픽 디자인이 핵심이다.
티셔츠는 화이트, 네이비, 옐로 등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각 컬러마다 서로 다른 무드와 그래픽 디테일을 반영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든 티셔츠는 100% 고급 코튼 원단이다.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루즈핏 실루엣으로 디자인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하도록 디자인했다. 다양한 체형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히알루론 판테놀’은 촘촘한 피부 보습을 위한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효능을 위한 ‘판테놀’을 1만220ppm 함유해 여름철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받는 피부의 수분 보충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알란토인, 시카 리포좀 성분 등 수분 공급과 진정에 특화된 부가 성분도 넣었다.
일상 속의 여름 보양식으로는 돼지고기를 따라가기 어렵다. 한돈은 단백질 함량이 높을뿐 아니라 불포화지방산, 셀레늄, 아연, 콜린 등 다양한 영양소가 균형 있게 들어 있어 단순한 고단백 식재료를 넘어 ‘균형 잡힌 보양식’의 핵심 재료로 평가받는다. 특히 한돈에는 안심 100g당 타 육류에 비해 4~10배가량 높은 약 0.87mg의 비타민 B1이 들어 있다.
돼지고기는 예로부터 기운을 북돋고 속을 따뜻하게 데우는 고기로 알려져 왔다. 특히 앞다리살, 사태, 삼겹살 등 다양한 부위는 기름기는 적고 육질은 쫄깃해 보양식으로 제격이다. 요즘처럼 폭염으로 소화력이 떨어질 때는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국물요리나 전골 요리에 한돈을 활용할 수 있다. 한방에서도 돼지고기 기운이 허할 때 탕으로 다스리는 보양 원료로 활용돼 왔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는 씨푸드 토핑을 전면에 내세운 여름철 신제품이다.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꼬리알 새우, 여기에 통살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슈림프’ 토핑이 핵심이다. 스퀴드 버터 치즈와 4가지 치즈(카망베르, 파마산, 체더, 로마노)를 블렌딩한 투움바 크림 치즈 소스를 더해 도미노만의 풍미를 강조했다. 앱 전용 레귤러(Regular) 회원 기준 20% 할인 적용 시 라지(L) 사이즈 2만7120원, 미디엄(M) 사이즈 2만2400원이다.
박종서 기자 cosmos@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