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어려 보이고 싶어"…린제이 로한도 꽂힌 놀라운 '동안' 관리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린제이 로한·앤 해서웨이도 했다던데
    피부관리 이렇게까지?
    /린제이 로한 SNS
    /린제이 로한 SNS
    미국 연예계에서 사망자의 지방조직을 활용한 주사 시술이 주목받고 있다고 12일(현지시간) 영구 더 미러가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최근 유명 배우 린제이 로한과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앤 해서웨이 등 스타들이 '레누바'(Renuva)란 이름의 신형 주사 시술로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

    레누바는 사망자의 기증 지방 조직을 정제한 '동종 지방 기질'(Adipose Matrix)을 주입하는 방식이다. 기존 히알루론산 필러와 달리 인체의 지방세포 재생을 유도해 볼륨을 복원하는 게 특징이다. 시술 후 체내에서 새로운 지방이 형성되면서 자연스럽고 지속적인 효과를 낸다는 설명이다.

    이 시술은 리프팅 효과가 크고 수술 없이도 회복 시간이 짧아 최근 유명 인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피부과 전문의 하워드 소벨 박사는 "수술 없이도 시간이 지날수록 개선 효과가 커지는 시술"이라며 레누바를 '게임 체인저(시장 판도를 바꿀 제품)'라고 평가했다.

    시술을 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린제이 로한은 최근 방송에 등장해 '다른 사람처럼 보인다'는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다만 그는 이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노정동 기자
    국내·해외 자동차 분야를 취재합니다.

    ADVERTISEMENT

    1. 1

      '닦토'하면 피부 폭삭 늙는다고?…"제발 하지 마세요" 의사 조언

      토너는 클렌징 후 남아있는 노폐물, 피지 등을 닦기 위해 사용하는 제품이다. 최근 화장을 지우거나 피부 각질을 정돈하기 위해 '닦토'(화장 솜에 토너를 묻혀 닦아내는 방법)를 하는 이들이 많다. 샤이니...

    2. 2

      "눈 떠지지 않을 정도…" 20대女 얼굴 몰라보게 바뀐 사연

      한 20대 여성이 극심한 습진으로 앞을 볼 수 없을 정도의 고통을 겪다가 완전히 회복한 사연을 공개했다. 이 여성은 얼굴이 회복되는 과정을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에 기록해 화제를 모은 인물이다.지난 22일...

    3. 3

      제니도 아침마다 한다길래 따라 했더니…"주의하세요" 경고 [건강!톡]

      유튜브에 공개된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일명 '얼음 마사지'가 얼굴 부기 빼기 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 얼린 숟가락, 얼음찜질로 얼굴 부기를 빼는 건 익히 알려져 있으나, 얼음 또는 얼음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