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투자증권, 지방거점국립대서 PB직무 채용설명회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NH투자증권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지역거점국립대학에서 대졸 신입 PB(Private Banker) 직무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채용 설명회는 PB서비스를 제공할 지역 인재를 적극 확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17일부터 4일간 강원대, 충남대 등 7곳의 대학에서 진행된다.

    채용설명회와 함께 대졸 신입사원 채용도 진행한다.

    채용설명회를 시작으로 2025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도 진행된다. 채용 부문은 PB, IB, IT, 본사영업, 리서치, Digital 부문이다. 지원서는 17~31일 접수한다. 상세 공고는 17일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투자증권은 국내 최대 규모 커리어 플랫폼인 ‘잡플래닛’이 매년 전·현직 직원 리뷰를 기반으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회사’에서 2023년 상반기 ‘급여 및 복지’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박준형 NH투자증권 경영지원본부장은 “NH투자증권은 장기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PB서비스를 제공할 지역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PB직군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문에서 채용을 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NH투자증권, 패밀리오피스 세미나 개최

      NH투자증권은 패밀리 오피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Next-Gen Exclusive Family Office Seminar’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세미나는 이날 삼성동 파르나스 호텔에서 ...

    2. 2

      NH투자증권, 500억원 자사주 매입·소각 및 3293억원 배당 결정

      NH투자증권이 500억원 규모의 보통주 340만여주를 매입·소각하고, 보통주에 950원과 우선주에 1000원의 배당금을 주기로 했다. 배당금 총액은 약 3293억원으로, 전년(2808억원) 대비 17%가...

    3. 3

      NH투자증권, '수수료 제로고침 해외투자 새로고침' 프로모션 실시

      NH투자증권은 나무증권을 통해 처음으로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미국주식 수수료를 무료로 해주는 프로모션인 ‘수수료 제로고침 해외투자 새로고침’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프로모션에 따른 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