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 떠났다"…'전쟁 준비' 황재균, 지연 이혼 후 근황 보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한경DB
    /사진=한경DB
    그룹 티아라 멤버 출신 지연과 이혼 소식이 알려진 후 "전쟁 준비"를 외치던 황재균이 약 20일만에 지인과 함께한 근황을 전했다.

    1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호주 마지막 쉬기 전날"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황재균은 소속 팀인 프로야구 KT위즈 스프링캠프를 위해 을 위해 호주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황재균이 KT에서 함께 뛰고 있는 우규민, 오재일 등과 함께 한식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한경DB
    /사진=한경DB
    황재균은 약 20일 전인 지난 1월말, SNS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을 올린 바 있다. 황재균이 캡처한 가사에는 '전쟁을 준비해', '청춘이여 느껴지지 않는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잖아', '내가 널 바꿔버릴거야', '그리곤 널 되살거야 피닉스처럼' 등이 담겨 있었다.

    황재균은 지난해 지연과 이혼 절차를 진행하면서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활성화했다. 하지만 10개월 만에 의미심자아한 문구가 담긴 SNS를 게재하면서 더욱 주목받았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황재균이 새 시즌을 준비하면서 돌입할 훈련에 대한 각오가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황재균은 구단 전지훈련에 참여하며 새 시즌을 준비 중이다.

    지연과 황재균은 2022년 12월 결혼했다. 하지만 2년 만에 이혼 소식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들의 이혼설은 지난해 부산 경남권 방송 KNN 라디오로 야구 중계를 하던 이광길 해설위원이 "그거 알아? 황재균 이혼한 거"라고 발언하면서다. 여기에 황재균이 시즌 중 늦게까지 술집에서 지인들과 어울린 모습의 영상이 SNS에 확산되면서 이혼설이 다시 불거졌다.

    이후 지난해 11월 지연, 황재균의 이혼 조정이 서울가정법원에서 성립돼 법적으로도 완벽하게 남이 됐다.

    이혼 사유에 대하 지연의 법률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태성 최유나 변호사는 "양측이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 별거 끝에 이혼의 합의했다"고 밝혔다. 황재균도 "성격 차이로 인해 고심 끝에 별거를 거쳐 이혼하기로 합의했다"고 전했다.

    지연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해 이후 '거짓말', '롤리폴리', '보핍보핍', '왜 이러니' 등 다수의 곡을 히트시켰다. 배우로도 활약했다.

    황재균은 2006년 프로 무대에 데뷔해 넥센과 롯데를 거쳐 현재 KT위즈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연, '황재균과 이혼 발표' 후 첫 공식석상…관심 집중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야구선수 황재균과 이혼을 발표한 후 첫 공식석상에 선다.지연은 7일 마카오에서 티아라 데뷔 15주년 기념 팬미팅을 개최한다. 현장에는 지연과 함께 효민, 은정, 큐리가 참석할 예정이다.202...

    2. 2

      "유부남이 새벽까지…" '이혼설' 돌던 황재균 포착된 곳이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31)과 KT 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36)의 이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황재균의 술자리가 포착됐다. 4일 각 언론사 제보를 통해 황재균의 술자리 모습이 담긴 사진이 전달됐다...

    3. 3

      '황재균 아내' 지연에 쏟아진 '악플 테러'…"왜 이러나"

      그룹 티아라 출신 지연이 남편인 프로 야구 선수 KT위즈 황재균 선수가 벤치 클리어링 논란에 휩싸여 악플 테러를 받고 있다. 하지만 지연은 덤덤하게 남편과 함께 했던 생일 파티 영상을 공개했다.지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