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명특허기업 주식회사 그래미(회장 남종현)의 주력상품인 여명808이 202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17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세계 최초의 발명 특허품인 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808은 과도한 음주로 인한 경제적, 사회적 손실과 음주운전의 폐해를 막기 위해 꾸준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건강한 대학생활, 여명808과 함께
여명808이 1998년 출시 이후 26년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바로 효능이며, 천연재료를 이용하여 매년 새로운 방식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애주가로 알려진 남종현 회장은 1996년 발명 당시부터 지금까지 매일 여명808을 마시며 연구하고 있으며, 제품 검사에도 일일이 참여하고 있다.

‘음식으로 고치지 못하는 질병은 의사도 고치지 못한다.’는 신념으로 천연식물성 원료를 집중 연구한 결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게 되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최첨단 친환경 시스템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숙취를 단 한방에 해결하는 강력한 숙취해소용 천연차 여명1004는 강하고 빠르게 숙취를 해소시켜주는 애주가들의 필수품이 되었다.

또한 전국의 대학생 오리엔테이션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시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학생 약 10만명이 여명808과 함께 건강한 대학생활을 시작하고 있다.

더불어, 대학생들에게 창의적 활동을 독려하며 건강한 대학생활과 브랜드 홍보를 위한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진행하여 MZ세대에 한층 친숙하고 가까운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