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지마켓)은 토니모리 화장품에 참이슬의 이슬방울 디자인을 반영한 한정판 굿즈를 제작해 오는 8일부터 일주일 동안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G마켓, 화장품과 소주의 만남 '토니모리X참이슬' 굿즈 출시
G마켓은 20∼30세대를 겨냥해 토니모리와 하이트진로에 협업 사업을 제안하고 기획 단계부터 판매에 이르기까지 굿즈 제작 전 과정에 참여했다고 설명했다.

상품명은 '어성초시카 참이슬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참이슬의 이슬방울 디자인을 반영한 토니모리 '어성초시카 퀵카밍 수분크림'과 '어성초시카 퀵카밍 앰플'에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 커플 소주잔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이다.

G마켓 고객이라면 누구나 15% 할인쿠폰을, G마켓의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20%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G마켓은 해당 상품 판매 첫날인 8일 오전 11시에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소개 방송을 하고, 방송 중 토니모리 공식스토어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참이슬 에디션 어성초시카 퀵카밍 앰플'(25ml)도 증정한다.

G마켓 관계자는 "즐겁고 새로운 소비경험을 원하는 'MZ세대'를 위해 토니모리, 하이트진로와 함께 콜라보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며 "화장품과 소주라는 이색적인 만남과 더불어 구매욕을 자극하는 귀여운 캐릭터 굿즈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만큼 인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