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거장들의 콜라보! “주식 FBI” 등장

“SBS BIZ의 신규 TV 프로그램 “만랩 박주식”에 놀라운 인물이 등장했다.”

와우넷 6년 연속 베스트어워드 수상, 20년 이상 주식전문가 활동 등의 길상 류태형 대표와 유튜브 구독자 12만, 7년 연속 와우넷 베스트파트너 등의 이력을 가진 페라리 한동훈대표가 주식FBI라는 이름으로 함께 등장한 것이다.


■ ‘압도적인 전문가’ 2인이 만났다! “주식FBI” 주식리딩방 무료입장하기(클릭)



■ 주식 FBI 무료리딩방에서 ‘용의주’, ‘급등주’ 등 무료 공개! 지금 입장(클릭)

수많은 TV 출연, 주식전문가 중 탑 오브 탑으로 꼽히는 2명의 전문가가 함께 등장했다는 소식에 큰 이슈가 되고 있다. 주식 FBI는 TV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함과 동시에 무료 커뮤니티를 통해 추천주, 매매 전략, 시황 분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거기에, 둘만의 특급 노하우가 담긴 아카데미도 조만간 공개하겠다고 선언했다. 화려한 두 전문가의 만남, 그리고 그들의 시너지.


■ 직장인&초보자도 따라 하기 쉬운 무료카톡방 (클릭)

무료리딩방은 링크를 클릭하면 선착순 1500명에 한해 바로 입장 가능하다. 많은 개인투자자가 기다리던 전문가들인 만큼 무료리딩방은 선착순 마감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입장해 보자.

최근 핫이슈 종목
디알젬, 상보, 픽셀플러스, 비씨엔씨, 솔루스첨단소재, 포바이포,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갤럭시아머니트리, 크라우드웍스, 위니아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