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멤버 강탈 시도, 워너뮤직코리아 연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피프티 피프티/사진=한경DB
    그룹 피프티 피프티/사진=한경DB
    그룹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어트랙트가 앞서 외부 세력의 멤버 강탈 시도가 있었다고 밝힌 것에 이어 "배후에 모 외주용역업체와 워너뮤직코리아가 연관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는 입장을 보였다.

    어트랙트 측은 26일 워너뮤직코리아에 내용증명을 발송했다고 밝히면서 "모 외주용역업체가 워너뮤직코리아에 접근해 어트랙트의 걸그룹 피프티 피프티를 팔아넘기는 제안을 한 정황을 포착했다"고 전했다.

    어트랙트 관계자는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을 불법적으로 강탈하려 하는 명백한 시도에 대한 실질적 증거를 이미 포착했다"면서 "워너뮤직코리아에 정확한 해명과 입장 표명을 요청한다"고 밝혔다.

    어트랙트는 지난 23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외부 세력이 피프티 피프티에게 접근했다고 주장해 가요계에 파장이 일었다.

    어트랙트는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접근해 당사와의 전속계약을 위반하도록 유인하는 외부 세력이 확인되고 있다"며 "이 외부 세력은 당사에 대한 중상모략의 비난과 자신들에 대한 감언이설의 미화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들이 잘못된 판단을 하여 유효한 전속계약을 무시하고 자신들과 계약을 체결하도록 유도하는 불법적 행위를 자행하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샤이니, 실력·스케일 완벽하게 빛났다…감동의 '컴백 전야제' [리뷰]

      명불허전 실력과 감동, 퀄리티다. 샤이니(SHINee)가 6년 9개월 만에 오른 콘서트 무대에서 '공연 강자'임을 재입증했다. 컴백을 앞두고 신곡 무대까지 대거 베일을 벗은 완벽한 '컴백 전야제...

    2. 2

      샤이니 태민 "콘서트 부제 짓기 부담…이번엔 '백설콘'주"

      그룹 샤이니(SHINee) 태민이 콘서트 부제 짓기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놨다.샤이니는 25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SHIN...

    3. 3

      샤이니, 6년 9개월만 단콘에 "재입대 없어…이제 자주 볼 것"

      그룹 샤이니(SHINee)가 오랜만에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나는 것에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샤이니는 25일 오후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