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 NFT 프로젝트 '알랍', 보그·지큐 코리아와 패션계 진출
팔라(Pala)의 자체 대체불가토큰(NFT) 프로젝트 '알랍(ALAP)'이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 '지큐 코리아(GQ KOREA)'와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알랍은 이들과 함께 국내 NFT로는 최초로 패션계에 진출해 대중적인 패션 소비층을 공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알랍은 보그 코리아, 지큐 코리아와 함께 알랍(ALAP U)의 특별한 페인트 NFT를 공동 제작해 판매한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디지털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기부된다.

오는 25일에는 '알랍 런칭 칵테일(ALAP Launching Cocktail)' 행사를 열고 알랍의 패션계 데뷔를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웹3.0과 가상자산(암호화폐) 업계를 포함해 패션, 엔터테인먼트, IT 업계 등 다양한 인사들과의 네트워킹도 진행한다.

신광호 보그 코리아 편집장은 "알랍은 21세기의 미키 마우스, 디지털 시대의 피너츠"라며 "NFT 패셔니스타 알랍의 멋진 패션계 데뷔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강지영 지큐 코리아 편집장은 "알랍은 가장 현대적이며 미래적인 캐릭터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기분"이라며 "이번 프로젝트가 패션계에는 새로운 자극으로, 디지털 업계에는 잊지 못할 장면으로 남길 바란다"고 밝혔다.

<블록체인·가상자산(코인) 투자 정보 플랫폼(앱) '블루밍비트'에서 더 많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황두현 블루밍비트 기자 cow5361@bloomingbit.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