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자)아이들 출신 수진, 빅플래닛메이드行?…"만난 적 없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자)아이들 수진 /사진=한경DB
    (여자)아이들 수진 /사진=한경DB
    연예기획사 빅플래닛메이드가 그룹 (여자)아이들 출신 수진과 전속계약을 체결한다는 보도에 대해 부인했다.

    빅플래닛메이드 측 관계자는 11일 한경닷컴에 "(수진과) 만난 적도 없고 사실 무근이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학교 폭력 논란이 불거져 활동을 중단한 (여자)아이들 출신 수진이 빅플래닛메이드에 새 둥지를 튼다고 보도했다.

    수진은 지난해 2월 온라인 커뮤니티에 그로부터 학교 폭력 피해를 당했다는 폭로글이 올라오며 논란의 중심에 섰다. 당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다툼이 있었을 뿐, 학폭 주장은 사실 무근"이라고 반박했다가 추가 폭로 역풍을 맞았다.

    논란의 여파로 수진은 (여자)아이들에서 탈퇴했고, 지난 3월 큐브엔터테인먼트와도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백상예술대상, 화제성도 甲…누적 접속자 150만명 돌파

      백상예술대상이 글로벌 화제성을 수치로 증명했다.지난 6일 개최된 제58회 백상예술대상은 JTBC·JTBC2·JTBC4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됐고, 틱톡에서 디지털 생중계됐다.TV중계 뿐 아니라 ...

    2. 2

      싸이 '댓댓', 빌보드 'HOT 100' 80위 입성

      싸이(PSY)가 'That That'(댓댓)으로 또 한번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9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싸이의 정규 9집 '싸다9&...

    3. 3

      '월디페' 3년 만에 오프라인 개최…8월 11∼13일 잠실서

      국내 대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EDM) 페스티벌로 꼽히는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이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린다.주최사 비이피씨탄젠트는 올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은 8월 11일부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